모바일 114
무료등록

10년 전에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
회진루 레스토랑

관심도

남:
0%
여:
100%
전체 10,969위
업종 3,118위
갱신: 0 10년 전 업데이트
리뷰: 0
댓글: 0
추천: 0
사진: 1 10년 전 업데이트

회진루 레스토랑

(汇珍楼饭庄)

전화 : 010-62064077 / 010-62063783
주소 : 中国 北京市 朝阳区 民族园路1号
개요 :

후이전러우 판좡(汇珍楼饭庄 huì zhēn lóu fàn zhuāng 회진루 레스토랑 ) 후이전러우는 청나라 궁중음식이 특히 유명하나, 중국 전역의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. 국가최고급 레스토랑으로, 관광국지정 음식점, 전국 녹색환경보호 음식점으로 지정되어 있다

후이전러우 판좡(汇珍楼饭庄 huì zhēn lóu fàn zhuāng 회진루 레스토랑 ) 후이전러우는 청나라 궁중음식이 특히 유명하나, 중국 전역의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. 국가최고급 레스토랑으로, 관광국지정 음식점, 전국 녹색환경보호 음식점으로 지정되어 있다

회진루 레스토랑
복사

주변업체

1/4

  1. 중화민족원

    여행/렌터카 / 명소/관광지
    5분 거리

    전체 2218위

    업종 1026위

  2. 판구치싱호텔뷔페

    음식점 / 양식/패스트푸드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599위

    업종 757위

  3. 판구세븐스타호텔(별칭:판구다관호텔)

    숙박 / 호텔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803위

    업종 456위

朝阳区 지역 114업체 등록은 아래 운영사에서 대행해 드립니다.
코리안 183-1086-0561 Onkorean1998
업체옵션

해당정보가 입력되지 않았습니다. 정보입력 참여하기

위치설명

북경시 조양구 민족원로1호

교통정보: 지하철 10호선 젠더먼에서 600미터

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

상세설명

개방시간: 점심 11:00-14:00, 저녁 16:00-21:30

> 후이전러우 판좡(汇珍楼饭庄,huì zhēn lóu fàn zhuāng,회진루 레스토랑) 소개

베이징 후이전러우(汇珍楼)는 국가최고급 레스토랑으로, 관광국지정 음식점, 전국 녹색환경보호 음식점으로 지정되어 있다. 후이전러우는 음식과 여가 등을 겸비하고 있는 대형 레스토랑으로, 국가 외교급 업체라 할 수 있다.




후이전러우는 “칭궁산(清宫膳)”을 주로 하는 청나라 궁중음식이 특히 유명하나, 중국 전역의 유명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. “만한전석(满汉全席)” 등 각종 황실전통의 최고급 연회석을 재현할 뿐 아니라, 음식 종류를 부단히 창조하여 “간룽난쉰옌(乾隆南巡宴)”, “츠시쑤자이(慈禧素斋)” 등 궁중의 맛을 듬뿍 살린 연회석도 출시했다.

이 밖에도, “과루카오루퉤이 (挂炉烤鹿腿)”, “카오양퉤이(烤羊腿)”, “카오궁팅황지(烤宫廷黄鸡)” 등의 요리는 청대의 전통 기법을 그대로 살렸으며, “완더우황(豌豆黄)”, “윈더우쥐안(芸豆卷)”, “러우모사오빙(肉末烧饼)”, “샤오워터우 (小窝头)” 등의 궁정 간식거리는 정교하고 섬세하여 한층 더 깊은 궁중요리의 맛을 느끼게 한다.

후이전러우의 “궁팅카오야(宫廷烤鸭, 오리고기요리)”는 국가특허를 받은 요리로, 유기농으로 잘 알려진 쳰루(前鲁) 오리로 쓴다. 또 오리를 요리해서 만든 “궁팅야옌(宫廷鸭宴)”과 각종 요리, 특색 있는 탕도 갖추고 있다.

후이전러우에서만 맛볼 수 있는 궁팅황지(宫廷黄鸡, 닭고기요리)는 명청대 궁궐 수라간의 진상품이었으며, 아이신줴뤄-푸제(爱新觉罗-溥杰)선생이 친히 “중화궁팅황지”라 이름 붙였다. 의학자들과 영양전문가들은 궁팅황지에 11종의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고, 인체를 구성하는 성분과 비슷해 오골계보다도 단백질함량이 높음을 검증했다. 궁팅황지는 영양가치가 높을 뿐 아니라, 고기 맛이 신선하고, 육질이 연하며, 껍질이 쫄깃쫄깃해 입을 즐겁게 한다. 특히 오장에 좋고, 원기와 양기를 보충해 기운을 북돋워 주며, 몸 보신에도 뛰어나다.궁팅황지를 재료로 한 “궁팅황지옌(宫廷黄鸡宴)”은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해줄 뿐 아니라, 중국 음식문화의 영광을 재현했다.

또한 후이전러우는 중국 제일의 고문서관이 고이 간직해 온 청대 내무부의 비법을 위임 받아, 옛 방식을 그대로 따르고 현대식 제조 감독 기술을 가미해 “궁팅이서우주(宫廷益寿酒, 술의 종류)”를 제조했다. “궁팅이서우주”는 그 맛이 아주 미묘하며, 중약인 방초를 넣어 달콤하고 촉촉한 느낌을 더했다. 신체보양과 질병예방효과를 두루 갖춘 최고급 술이라 할 수 있겠다.

새로운 정보입력 참여하기

업체이미지 업체에 가보셨어요?
광고 차단 기능 끄기
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하면 모이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
모이자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려면 광고 차단 기능을 꺼 두세요.
광고 차단 해지방법을 참조하시거나 서비스 센터에 글을 남겨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