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

성모수태 성당

(Immaculate conception Cathedral)

전화 :
0000000000
주소 :
Rizal Ave Puerto Princesa City Palawan Philippines
개요 :

1872년 스페인 탐험대가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첫 미사를 지낸 장소에 1961년 지어진 성당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필리핀의 하늘색과 어울리는 파란 벽색이 눈에띄는 곳이다.

1872년 스페인 탐험대가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첫 미사를 지낸 장소에 1961년 지어진 성당으로 화려하지는 않지만 필리핀의 하늘색과 어울리는 파란 벽색이 눈에띄는 곳이다.

성모수태 성당
복사

주변업체

1/4

  1. 산 후안 하우스

    숙박 / 호텔
    5분 거리

    전체 2381위

    업종 1168위

  2. 농구장

    스포츠 / 기타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999위

    업종 132위

  3. 조스 치킨 이나토-Puerto Princesa City

    음식점 / 음식점 전체
    5분 거리

    전체 2669위

    업종 486위

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투어 "가장 오래된 성당"(팔라완)

- 베이웍스는 경치는 좋았으나 상상을 초월하는 폭염때문에 그냥 차안에서 지나가며 구경만 하고
- 다음 코스인 팔라완에서 가장 오래된 성당에서 제대로 첫 투어를 시작했다.

- 스페인 식민지 시절에 만들어진 것으로 보였는데 팔라완 최고(最古)의 성당치고는 꽤 잘 보존됐으며

- 푸에르토 프린세사에서 시티투어 코스로 꼭 가볼만한 곳이다.

- 성당 내부의 모습인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신도들이 꽤 보였다.

- 필리핀 사람들은 90% 이상이 독실한 카톨릭 신자며 신앙심이 매우 깊다.

- 앞은 같은 투어팀인데 마닐라에서 온 신혼부부다.

- 신혼여행으로 온건 아니고 신혼초인데 그냥 놀러왔다고 한다.

- 성당 외관의 모습인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있게 관람을 할 수 있었다.

- 성당 주변에는 이처럼 여행객들을 태우고 온 트라이씨클과 지프니 들로 넘쳐난다.

- 성당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고 있는 가이드인데 생긴것과 달리 정말 재밌고 착한 가이드다.

- 내가 미국의 유명 격투기 선수인 "밥 샙"과 닮았다고 하니까 씩 웃으며 마음에 든다고 한다.

- 처음에는 사진을 찍어주면서 과도한 팁을 요구하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에 같이 투어를 온 사람들에게

- 사진을 부탁했었는데, 600페소의 투어비용 내에 모든게 다 포함된거라 별도의 팁은 안줘도 됐다.

 - 성당 옆에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일본군에 의해 미군 병사들이 수용됐다 떼죽음을 당한 곳이 있었다.

- 이 안에 143명의 미군병사들이 일본군에 의해 수용됐다가 죽어나갔다고 한다.

- 그때의 모습 그대로인지 모르겠지만 꽤 음침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.

- 미군 포로수용소 바로 옆에는 이처럼 커다란 기념공원이 같이 있어서 둘러보며 사진찍기에도 아주 좋다.

- 앞의 처자들은 나와 같은 차량으로 시티투어를 하는 처자들인데 마닐라에서 왔다고 한다.

- 다들 스마트폰에 컴팩트 디카를 하나씩 들고있는 것을 보니 마닐라에서 좀 사는 집 처자들로 보였다.

- 여기는 2차 세계대전때의 포로수용소의 의미와 더불어 여기서 죽어나간 포로들의 넋을 위로하는 위령비가 있는 곳이다.

- 143명의 미군 포로를 추모하기 위해 세워진 위령비...

- 뒤를 보면 바다와 바로 맞닿은 곳에 있어서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다.

- 마닐라에서 온 같은 투어팀 신혼부부인데 아주 행복해 보였다.

- 마닐라에서 온 시티투어팀 처자들도 위령비를 배경삼아 사진을 찍고 있다.



댓글 (0)

번호 제목 날짜
푸에르토 프린세사 시티투어 "가장 오래된 성당"(팔라완)
2014.05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