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페이지로 즐겨찾기

마루

(MARU)

전화 :
32-494-5082 / 32-494-5083
링크 :
주소 :
M.L.Quezon Highway, Bgy. Maribago. Lapu-Lapu City Cebu Province Philippines
개요 :

꼬리곰탕, 해장국, 김치찌개, 갈비쯤, 불고기등의 한식은 물론, 퓨전 데판야키도 즐길 수 있는곳으로(예약필수) 휴일에만 요리하는 철판 볶음밥 몽골리안 바비큐 도 별미로 맛볼 수 있다.

꼬리곰탕, 해장국, 김치찌개, 갈비쯤, 불고기등의 한식은 물론, 퓨전 데판야키도 즐길 수 있는곳으로(예약필수) 휴일에만 요리하는 철판 볶음밥 몽골리안 바비큐 도 별미로 맛볼 수 있다.

마루
복사

주변업체

1/4

  1. 파밀리아

    음식점 / 음식점 전체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88위

    업종 49위

  2. 아쿠스 아일랜드 바

    까페/주점 / 음료 까페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525위

    업종 221위

  3. 코랄

    음식점 / 음식점 전체
    5분 거리

    전체 3524위

    업종 728위

세부맛집, 세부 최고의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 '마루' 반전있는 식

마지막 날까지 제대로 신선놀음 즐기는 배짱이~~
돌아와 객실에서 뒹굴뒹굴~ 발코니서 전망 바라보고 그렇게 혼자만의 시간을 즐깁니다.
 
세부를 떠나야 할 시간은 다가오고 이제 마지막 만찬을 즐기러 향합니다.
막탄섬 내 여러 음식점도 있지만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에 취재도 왔는데 이 안에 유명한 맛집 하나 정도는 가봐야하지 않나 싶어
한 곳을 들리기로 했어요. 곰곰이 생각해보니 식사 비용으로 지불한게 별로 안되더라구요.
그래서 식비가 넉넉히 남았겠다 싶어 원없이 먹고 가자 생각하고 오기 전 생각해 둔 '마루'로 가기로 합니다.
이때 무지 배고팠거든요. 풀장에서 너무 체력소모를 했나봅니다. 하하하~
 

 
임페리얼 팰리스 리조트 1층에 위치한 한식당 '마루'
사실 전 외국 가서 한식은 잘 안 먹는다. 워낙 입이 후한 편이라 외국 가서도 그 나라 음식을 대부분 잘 먹는 편이기에 더 그런거 같다.
 
그런데 이 곳은 한국인이 많이 오는 리조트이고
가족 단위로 많다 오다보니 마루에 대해 궁금한 분들도 계시겠다 싶어 정보도 드릴 겸 결정했다.
 
그리고 세부 리조트 내 유일한 한식당이며 제대로 한국 맛을 내는 곳으로도 유명하다고 한다.
내가 좋아하는 유일~~ 그러니 더 당기더군.^^

 
입구서부터 한국 전통적인 인테리어로 꾸민 실내가 정겹게 느껴진다.

 
목조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벽에는 한국 전통 실내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었다.

 
독립된 별실도 있어 가족만의 오붓한 식사도 할 수 있다.

 
이미 식사 중인 가족단위 한국인들이 보인다.

 
첫날 예약해둔터라 안내받은 테이블~~

 
이때 렌즈 때문에 가방을 들고 왔는데 직원이 아기 의자를 별도로 가져와 친절하게 이 곳에 놔두란다. 

 
그리고 메뉴판 탐색 시작~~
 
마루의 한식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한국 쉐프의 총 지휘로 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기 때문이다.
그렇기 때문에 음식을 보더라도 얼마나 한국인을 생각한 음식인지 단번에 알 수 있다.
 
전체 코스 메뉴가 나오는 아리랑 코스~ 가격이 1,850페소(2013.1 환전가 49,950원)이고 별도 세금, 봉사료가 21% 부과됨을 감안하면
비싼 편이다. 이 기준은 어차피 필리핀 기준이 되다보니 비싸다고 느끼는 건 어쩔 수 없다.
하지만 세부내에서도 최상급 한식이라는 점을 감안하고 리조트에서 식사로 생각하면 적정수준이라고도 할 수 있다.

 
코스 요리 뿐 아니라 단품 요리들도 있으니~~ 가격이 좀 더 저렴해진다.
김치찌개, 된장찌개, 청국장, 해물 순두부, 생선 찌개 등등 한국 대표 찌개를 대부분 맛 볼 수 있다.
가격은 600페소 내외, 대략 15,000원 ~ 20,000원정도로 밥과 국 그리고 7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식사를 할 수 있다.
 
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~

 
둘이 간다면 찌개와 단품 요리 하나 정도 더 추가해 주문해도 좋겠다.
불고기, 생선구이, 갈비탕, 갈비찜 등등 이 또한 찌개와 비슷한 가격이며 밥과 국으로 7가지 반찬이 같이 나온다.

 
한식 스페셜 메뉴 그리고 삼겹살도 있었다는...
뭘 먹을지 한참 고민을 했다. 삼겹살을 구워 먹자니 아무래도 모습이 참 웃길거 같고 그래서 단품 요리들로 주문을 하기로 했다.

 
먼저 호박죽과 6가지 반찬이 함께 나온다. <호박죽을 포함해서 7가지 반찬이라 표기한 것으로 보임>

 
달콤하면서 담백한 호박 죽~~ 맛있구나~

 
따뜻한 차~
모든 것이 어찌나 정갈한 느낌이던지.. 국내에서도 이렇게 제대로 된 한식을 먹었던 적이 있나 싶을 정도이다.

 
6가지 반찬~ 좋아하는 잡채~ 조금 기름이 많았다는 점~
김치, 콩나물무침, 전, 애호박무침 등으로 깔끔하면서 맛도 맛깔나게 입맛에 딱 맞다.

 
가장 고심했던 불고기~ 찌개만 시키자니 불고기가 당기고 불고기만 하자니 찌개가 먹고 싶고...
결론은 혼자 2인분을 먹기로 한다. 다 먹을 자신 있음!!
 
한국에서 먹던 불고기 맛 그대로~~ 단 야들야들한 불고기맛을 좋아하는 살짝 그렇지 않은 점이 아쉬웠다.

 
가장 맛있게 먹었던 김치찌개~
김치도 듬뿍 돼지고기도 듬뿍~~ 이때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졌는데도 불구하고
국물이 들어가니 시원하면서도 얼큰한 맛에 이마에 땀줄기가 흐르더라.
 

 
그리고 김치찌개에 소주가 빠질 수 있나~~ 하하하~ 배짱이만의 공식입니다.
반주로 소주를 마시기로 한다. 아.. 한동안 먹지 않은 소주를 여기서 먹게 되는구나.
평범한 식사 속 이런 반전있는 식사가 좋잖아요~

 
그리고 미역국도 메뉴에 포함된거라 그야말로 진수성찬이 되고 말았다.

 
알기로는 쌀이 한국 쌀이라는 말을 들었다. 그래서 그런지 동남아 특유의 쌀밥과는 달리 적당히 찰지고 맛있다.
여기에 김치찌개를 얹어서 먹으면~~ 집 밥 먹는 기분~

 
이 날 따라 소주가 어찌나 달달하던지...

 
그렇게 식사를 마치고 계산서를 보는데... 헐~~~ 1664.50페소 (2013.1 환전가 44,900원)
많이 나왔다. 그러나 잘 먹었으니 그걸로 만족~~
 
여러분 두분이서 가셔서 이 정도 식사를 하신다면 4만 5천원 정도 나옵니다.
이 또한 가시는 분에게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.

저녁에 바라본 워터파크와 바다... 마지막 이 모습을 기억한다.....

 


댓글 (0)

번호 제목 날짜
2
임페리얼리조트 한식레스토랑 마루(maru) 세부맛집
2013.06.11
세부맛집, 세부 최고의 한식을 맛볼 수 있는 임페리얼 팰리스 세부 '마루' 반전있는 식
2013.06.11